공지사항

2014년 8월 OA실무 및 ITQ, 컴활2급 자격증 과정 강좌 안내

대전전산회계학원 둔산직업전문학교 2014. 7. 14. 14:35

 

 

 

안녕하세요^
재직자 국비지원은 현재 고용보험가입 근로자의 경우 가능합니다.
참여를 위해서는 근로자 카드 를 발급 받으셔야합니다.

근로자 카드 발급방법은 오프라인 신청(즉시발급)온라인 발급 방법 이 있습니다.

1. 오프라인 발급 방법과 절차
-. 발급처 : 대전고용센터 4층
-. 준비물 : 신분증, 근로계약서(비정규직에 한함)
-. 절   차 : 고용센터 방문 신청 => 즉시발급확인서 발급=> 가까운 농협/신한은행에서 카드 발급

2. 온라인 발급방법과 절차
-. 발급처 : hrd-net, www.hrd.go.kr
-. 준비물 : 공인인증(로그인용), 근로계약서(비정규직/스캔)
-. 절    차 : hrd-net 접소 후 회원가입 => 초기화면 좌측 하단 [근로자카드 신청] 클릭 후
                 절차대로 진행 => 카드사 본인 확인 전화 확인 후 카드수령(7일~14일 소요)

* 카드신청 후 카드등록번호로 참여 가능
* 발급받은 카드로 출결

***등록 시 자부담***

-. 정규직 : 교육비의 20% 본인 부담 (예> 전산회계2급 : 교육비 30만원의 경우 6만원 부담)
-. 비정규직 : 본인 부담금 없이 참여 가능

혹, 모르니 연락처 남겨 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