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으로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취업 두마리 토끼를 잡자!
국비지원을 받아서 전산회계 자격증 취득과 취업을 목표하시는 분을 위해
국비지원 받는 방법과 대전전산회계학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고용노동부는 2020년 1월 부터 국민내일배움카드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국민 누구나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 신청하실 수 있는데요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은 HRD-NET 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http://www.hrd.go.kr
www.hrd.go.kr
hrd-net에 접속 후 로그인하시고 메인창 중간 정도에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하시는 탭이 있습니다.
우선 동영상 신청을 하시고 발급 신청을 클릭하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요즘은 비대면 형태로 상담과 카드발급이 진행하니 참조하세요^
훈련과정 참여를 위해서는 우선 확인하실 사항이 희망하는 훈련과정의 훈련시간이 140시간 이상인지 미만인지 꼭! 확인을 하셔야합니다.
또한 카드 발급은 바로 즉시 발급이 아닌 2주전에 미리 신청하셔야 합니다.
카드를 발급 받으신 분은 대전전산회계학원 둔산직업전문학교 훈련과정에 참여를 위해서는
hrd-net 초기화면에서 "둔산직업전문학교"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세요.
그럼 이런 창이 나타날 것입니다.
과정명을 클릭하세요. 그럼 이런창이 또 나타나요.
하단에 보면 수강신청 탭이 있죠. 이를 누르시고 진행하시면 우선
대전전산회계학원 둔산직업전문학교에 온라인 수강신청이 완료 됩니다.
국비지원으로 취업과 자격증 취득을 원하신다면
대전전산회계학원 둔산직업전문학교로 문의 주세요^^